시몬스 침대, 티몬에서 ‘시몬스 올인데이’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12일 단 하루,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과 손잡고 '시몬스 올인데이'를 실시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시몬스 올인데이'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이사 준비 고객, 신학기 자녀 침대를 고민 중인 학부모 고객 등의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를 소유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12일 단 하루,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과 손잡고 ‘시몬스 올인데이’를 실시한다. 시몬스와 티몬의 첫 번째 대규모 협업 프로모션이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그리고 ‘N32 레귤러 토퍼’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됐다.
현대카드와 하나카드 결제 시 추가 8% 할인을 더해주고 구매 시점부터 3개월 이내라면 언제든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나만 구매하더라도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무료배송을 해준다.
특별히 12일 오후 8시에는 배우 송재희와 함께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진행, 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20만 원 상당의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시몬스 올인데이’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이사 준비 고객, 신학기 자녀 침대를 고민 중인 학부모 고객 등의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를 소유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흘만에 1억원 번 김어준, 오세훈에 "잘 지낸다" 안부
- “아이고 이게 왜” 할머니 몰던 차에 손자 사망… 유족, 소송제기
- "김건희 여사, 대통령 행세 오해받을라"...'윤심' 전파 행보?
- 중국, 한일 비자 끊어버리더니… 미국엔 “환영해요”
- 김혜자 "아버지가 재무부 장관, 대지 900평 집에서 살아"
- 서문시장 어묵 맛본 김건희 여사… 탁현민 “나 때는 달랐는데”
- “자녀 사건 해결해줬으니 술 한잔”…성관계까지 요구한 경찰간부
- 예금금리 도로 4%…왜 내렸나
- 한동훈이 직접 전화로 부탁한 주인공은?…"평소 아주 존경한다"
- “2020년 8월 엄마 사망했다” 메모… 시신과 함께 있던 셋째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