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제4회 서울 오피스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을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신청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의 2가지 콘셉트존으로 운영해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추천 받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청호나이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신청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시 렌털료 월 최대 1만6000원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모든 기능을 합친 제품이다. 커피캡슐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비롯해 총 7종이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尹, 초심으로 돌아가야… 실종된 정치 복원하자”
- 카카오엔터, 1.2조원 글로벌 투자 유치…"세계 엔터산업 리딩"
- 은행권 '생체인증' 의무화… 내부통제 고삐 죈다
- GIST, 채용 압력넣고 절차 무시한 외부 인사 영입 잇따라 논란
- 충남도, 2026년까지 일자리 26만개 만든다...미래형 주력산업 육성 등 추진
- 한일 비자 끊은 中, 미국에는 항공편 정상화 '환영'
- "사상 초유 전산 오작동"…한때 美 전역 항공편 올스톱
- 아이폰15프로, '딸깍' 버튼 사라질까..."솔리드 스테이트로 대체"
- F&B 품질보증 해결사로 AI·로봇 뜬다
- [티몬 추천픽]'정성 담은 먹거리' 설 선물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