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류경수, '멋진 모습으로 등장'
변성현 2023. 1. 12. 11: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경수가 12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정이(Jung_E)'(감독 연상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강수연, 김현주, 류경수 주연의 '정이'는 급격한 기후변화로 폐허가 된 지구를 벗어나 이주한 쉘터에서 발생한 전쟁을 끝내기 위해 전설적인 용병 '정이'의 뇌를 복제, 최고의 전투 AI를 개발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영화로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경수가 12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정이(Jung_E)'(감독 연상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강수연, 김현주, 류경수 주연의 '정이'는 급격한 기후변화로 폐허가 된 지구를 벗어나 이주한 쉘터에서 발생한 전쟁을 끝내기 위해 전설적인 용병 ‘정이’의 뇌를 복제, 최고의 전투 AI를 개발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영화로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롯데가 '극일'했다"…도쿄 밀어낸 롯데월드타워의 위력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연봉 3억6000만원에도 '지원자 0명'"…어떤 일자리길래
- 한화솔루션, 3.2조 규모 美 태양광 시설 투자 소식에 5%대 '급등'
- 김호중 "투잡 경험 있어…'미스터트롯' 전 많은 일 해"
- 설경구·이하늬·박소담 호연에 멋들어진 액션까지…강하다, '유령' [종합]
- 서하얀, 얼굴에 거미줄이야 뭐야? 독특한 '피부관리법'에 시선 집중
- 송가인, 배우 데뷔하나?...수준급 사투리 연기 '눈길' ('복덩이들고')
- 아이유 닮은꼴→29살 한의원 원장…전소민 "잘될 것 같다" 기대('스킵')
-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둘째 계획 공개 "젠에게 동생 생겼으면" ('슈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