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새해 첫 수주···공사비 1236억 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부건설이 1236억 원 규모의 공공공사 시공권을 따내며 새해 첫 수주에 성공했다.
동부건설은 이달 11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발주한 '부천 대장 공공주택지구 조성공사 1공구' 공사 낙찰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공사금액은 약 1236억 원이며 동부건설은 70%의 지분으로 주관사를 맡는다.
이번 공사는 경기 부천시 대장·오정·원종·삼정동 일대 164만 1910㎡ 규모의 부지에 토공과 관로공, 교량 등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부지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분 70%로 주관사 맡을 예정
동부건설이 1236억 원 규모의 공공공사 시공권을 따내며 새해 첫 수주에 성공했다.
동부건설은 이달 11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발주한 ‘부천 대장 공공주택지구 조성공사 1공구’ 공사 낙찰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공사금액은 약 1236억 원이며 동부건설은 70%의 지분으로 주관사를 맡는다.
이번 공사는 경기 부천시 대장·오정·원종·삼정동 일대 164만 1910㎡ 규모의 부지에 토공과 관로공, 교량 등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부지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공사 기간은 50개월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올해 공공공사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도 수주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며 “기술 경쟁력을 앞세워 신규 사업 수주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덕연 기자 grav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대통령실, 자체 핵무장 '모든 가능성 열어두겠다'
- 7시간 등산 면접? "초봉 3500만원 포기합니다"
- 'YG 차기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첫 멤버는 하람…감성 보컬 공개
- 냉동볶음밥의 '배신'…먹어도 배고픈 이유 따로 있었다
- 3살 딸 車 덮친 의문의 남성…아빠는 몸싸움 '전치 8주'
- '차 볼께요'…20돈 '금목걸이' 걸고 튄 20대 덜미 잡힌 이유
- '내연녀 부모 집에 현수막 건다는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
- 18세 한국계 격투기 女 신동 돌연 사망…'너무 빨리 떠났다'
- '갤럭시S23' 2월 1일 공개···삼성, 3년만에 오프라인 개최
- '늑대가 되고 싶다'…3000만원에 꿈 이룬 日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