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커뮤니케이션, 아식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재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종합 에이전시 더팬커뮤니케이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3년까지 갱신했다.
도성광 더팬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종합 에이전시로서 스포츠 브랜드와 구단, 그리고 팬 모두가 만족하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성공적인 2022년을 토대로 더 재미있는 기획들을 준비해보겠다. 다시 한번 신뢰해주신 아식스 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팬커뮤니케이션은 아식스의 후원 구단인 국내 프로배구단 흥국생명과 한국전력의 연간 마케팅 컨설팅 및 업무 대행을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해왔다. 시즌 개막 및 폐막 이벤트와 아식스 신제품 런칭 이벤트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팬 인게이지먼트에 주력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아식스와 더팬커뮤니케이션은 단기적 관점이 아닌 장기적 관점에서 구단과 팬 간의 연결고리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한국 배구의 발전을 위해 우수한 선수를 발굴하고 선수들의 퍼포먼스 증대를 위해 글로벌 우수 상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식스 측은 “아식스의 브랜드 가치를 배구 코트 안팎의 팬들에게 확산시키는 데 더팬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이 컸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그 가치를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도성광 더팬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종합 에이전시로서 스포츠 브랜드와 구단, 그리고 팬 모두가 만족하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성공적인 2022년을 토대로 더 재미있는 기획들을 준비해보겠다. 다시 한번 신뢰해주신 아식스 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연애 한도 초과’ 박형준, 췌장암 투병 “최악의 상황에도 작품 끝낼 것” [전문]
- 200만 유튜버→아이유 닮은꼴 치어리더, ♥갈증 능력자 등장 (스킵)
- 피아니스트 임동혁, 음란 사진 전송 무혐의 “추악하고 더러운 진실” [전문]
- 아옳이 “서주원과 합의이혼→女문제 반복+재산분할 요구까지”[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