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그윽 눈맞춤…고혹 분위기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가 선공개 영어 싱글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월 20일 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발매에 앞서 멤버별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1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가 선공개 영어 싱글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월 20일 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발매에 앞서 멤버별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지난 10일 나연, 정연, 모모와 11일 사나, 지효, 미나의 개인 이미지를 선보인데 이어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다현, 채영, 쯔위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티저 속 다현, 채영, 쯔위는 고혹적 아우라를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다현은 도자기로 빚은 듯 유려한 미모를 자랑했고 채영은 볼드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유니크한 존재감을 빛냈다. 쯔위는 여신 비주얼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독보적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곡명 'MOONLIGHT SUNRISE'와 잘 어울리는 세 멤버의 3인 3색 영롱한 매력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트와이스는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통해 '모든 순간, 영원히 함께' 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2021년 10월 발매한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예열할 예정이다. 오는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2023년 상반기 꽉 찬 활약을 이어간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