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사랑방' 작가 "서장훈, 통찰력 뛰어나…매운맛 연애 조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단체 미팅 프로그램 '명동사랑방'이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을 MC로 발탁해 눈길을 모은다.
'명동사랑방'의 김태희 작가 역시 "서장훈, 양세찬 씨가 예능에서 익숙한 얼굴이라면 다른 두 MC는 신선하면서도 예능감 있는 분을 섭외하고 싶었고, 채정안, 박하선 씨가 딱 적합한 분들"이라면서 "채정안 씨는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외모의 소유자이지만, 실제 성격은 유쾌하고 귀엽고 털털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1박 2일 단체 미팅 프로그램 '명동사랑방'이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을 MC로 발탁해 눈길을 모은다.
27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황금어장', '아는 형님'의 여운혁 PD와 '일밤', '무한도전', '라디오스타'의 김태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특히, 4MC의 신선한 만남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믿고 보는 예능 고수 서장훈, 양세찬부터 배우 채정안, 박하선이라는 그동안 본 적 없는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끌어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에 대해 '명동사랑방'의 연출을 맡은 여운혁 PD는 "일반인 출연자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사람들을 고민하다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 네 명의 조합을 만들게 됐다. 채정안, 박하선 씨는 친숙한 이미지로 옆집 언니, 누나 같은 모습으로 출연자들과 어우러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고, 양세찬 씨는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명동사랑방'의 김태희 작가 역시 "서장훈, 양세찬 씨가 예능에서 익숙한 얼굴이라면 다른 두 MC는 신선하면서도 예능감 있는 분을 섭외하고 싶었고, 채정안, 박하선 씨가 딱 적합한 분들"이라면서 "채정안 씨는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외모의 소유자이지만, 실제 성격은 유쾌하고 귀엽고 털털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하선 씨 역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은 물론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의 발랄한 캐릭터를 보며 실제 예능에서는 어떨까 궁금했고,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노련한 진행 능력을 보면서 언젠가 꼭 프로그램에서 만나고 싶은 분이었다"라고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무엇보다 '명동사랑방'은 자칭 타칭 연애 고수 MC들이 커플 매칭에 직접 뛰어들어 연애 코칭을 해준다는 점에서 기존 연애 프로그램의 틀을 깬다. 이들은 출연자들의 연애관과 이상형, 성격 등을 파악해 연애 전략부터 조언까지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이 대학생 출연자들과 함께 어우러져 보여줄 연애 코칭 시너지는 '명동사랑방'만의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로 꼽힌다.
이와 관련해 김태희 작가는 "서장훈 씨와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4년간 함께 해 본 결과, 그 어떤 상담사보다 뛰어난 통찰력과 지혜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 이것이 '명동사랑방'의 젊은이들에게도 통하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해 서장훈이 보여줄 연애 상담사로서의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그러면서 "서장훈 씨가 젊은이들에게 직언으로 매운맛 조련을 해준다면, 양세찬 씨는 밝은 에너지로 빠질 수 없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 채정안 씨는 녹화장에서 엄청난 반전 매력을 발산했고, 박하선 씨 역시 MZ세대 대학생들을 다독여주며 진행자로서 능력을 100%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ENA '명동사랑방'은 2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G "지드래곤, 신세계 손녀와 열애 사실 아냐"…양측 모두 부인[공식입장] - SPOTV NEWS
- [단독]한예슬, 4년 만에 안방 컴백…'서울에 여왕이 산다' 캐스팅 - SPOTV NEWS
- 안소영 "美서 영양실조로 입원…눈 떠보니 영안실"('같이삽시다') - SPOTV NEWS
- [스토리S] '재결합하나?' 현아, 결별 후 첫 공식석상에서 던과 같은 입술 피어싱 - SPOTV NEWS
- 강민경 "신입 초봉 3000만원 조정…열정페이=제 불찰, 무지했다"[전문] - SPOTV NEWS
- "더 중한 처벌 필요" 檢, 실형 피한 돈스파이크에 '항소'[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