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KG이니시스-이랜드이노플, 분리승인 서비스 개발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이니시스(035600)가 이랜드이노플과 손잡고 분리승인 솔루션의 가맹점 도입을 위한 제휴서비스 개발에 나섭니다.
전자결제 전문기업 KG이니시스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이랜드 그룹의 IT전문 계열사 이랜드이노플과 '통합 분리승인 서비스 개발 및 제휴사업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KG이니시스의 분리승인 솔루션과 이랜드이노플의 전자계약 솔루션 '싸인투게더'를 결합한 신규 결제서비스 개발에 착수하고 연내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이니시스(035600)가 이랜드이노플과 손잡고 분리승인 솔루션의 가맹점 도입을 위한 제휴서비스 개발에 나섭니다.
전자결제 전문기업 KG이니시스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이랜드 그룹의 IT전문 계열사 이랜드이노플과 ‘통합 분리승인 서비스 개발 및 제휴사업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KG이니시스의 분리승인 솔루션과 이랜드이노플의 전자계약 솔루션 ‘싸인투게더’를 결합한 신규 결제서비스 개발에 착수하고 연내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선재/KG이니시스 전무]
“굉장히 다양한 영역에서 결제와 계약이 함께할 수 있는 곳이면 다 가능하고요. 연간 시장은 30조원 정도 추산하고 있는데 항공, 여행, 부동산 시장이라든지 여러 부분에 굉장히 전방위적으로 확산할 수 있을 걸로...”
[김지원/이랜드이노플 대표]
“이번 KG이니시스와 협약하게 되는 것은 다수의 온라인 가맹점들에 간단하면서도 안정적으로 굴릴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규격화된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제1의 목적이고요.”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흘만에 1억원 번 김어준, 오세훈에 "잘 지낸다" 안부
- “아이고 이게 왜” 할머니 몰던 차에 손자 사망… 유족, 소송제기
- "김건희 여사, 대통령 행세 오해받을라"...'윤심' 전파 행보?
- 중국, 한일 비자 끊어버리더니… 미국엔 “환영해요”
- 김혜자 "아버지가 재무부 장관, 대지 900평 집에서 살아"
- 서문시장 어묵 맛본 김건희 여사… 탁현민 “나 때는 달랐는데”
- “자녀 사건 해결해줬으니 술 한잔”…성관계까지 요구한 경찰간부
- 예금금리 도로 4%…왜 내렸나
- 한동훈이 직접 전화로 부탁한 주인공은?…"평소 아주 존경한다"
- “2020년 8월 엄마 사망했다” 메모… 시신과 함께 있던 셋째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