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준우승' 조문근, 웹툰 '바이트 미' OST 가창자 합류…1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문근이 웹툰 '바이트 미'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바람이 불면'이 발매된다.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바람이 불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조문근이 웹툰 ‘바이트 미’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바람이 불면’이 발매된다.
‘바람이 불면’은 god 김태우, 장근석, 소향, 알리, 딘딘, 송하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국내외 앨범 및 OST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이형성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찬바람이 불면 문득 떠오르는 지난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이번 OST는 ‘바람이 불어 마음을 스치면 잊고 있던 추억들을 불러와 문득 그리운 사람/세월 지나고 다 변해도 맘은 아닌가 봐’처럼 그리운 옛 연인에 대한 추억을 서정적인 노랫말로 그려냈다. 여기에 조문근의 탁월한 곡 해석과 3옥타브 레를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수많은 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09년 ‘슈퍼스타K’ 준우승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조문근은 조문근 밴드와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 꾸준한 앨범 및 다수의 OST를 발표하며 독보적인 무대와 음악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윤도현과 함께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응원 앨범을 발매하며 강렬한 록부터 어쿠스틱,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아티스트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바람이 불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요구르트 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과 이웃'된 오상진♥김소영, 끝내주는 새집 한강뷰 공개(띵그리TV)
- 기상캐스터 양태빈, 실제 월급 공개 "'더 글로리' 박연진보다 두 배 이상"
- "물에 거의 잠길 뻔..차고에도 물 차" 박은지, LA서 폭우 피해 고백
- 고은아. 가족 외식서 소외되자 엄마·언니에 "너네가 문제야" 폭주(방가네)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신동엽 "학습만화 '사춘기와 성' 편만 너덜너덜"…부전자전인가('손없는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