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소바, 캐릭터 브랜드 ‘미피’와 출산 제품 시리즈 출시

노현주 골프포위민 기자(roh11@mk.co.kr) 2023. 1. 12. 10: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이 전개하는 7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가 2023년 토끼띠 해를 맞아 캐릭터 브랜드 ‘미피’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압소바x미피 컬레버레이션 제품은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텐셀 소재의 출산 제품 시리즈와 유아복으로 나눠진다. 먼저 출산 제품 시리즈는 배내저고리, 배내슈트, 우주복, 내의, 신생아 모자, 속싸보, 손발싸개, 턱받이로 구성됐다. 알록달록한 컬러의 미피 캐릭터를 활용하고 압소바 만의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토끼띠 해에 탄생하는 아기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임신 축하 선물로 많이 활용되는 미피 캐릭터 모티브의 양말 역시 높은 판매율을 자랑한다. 신생아부터 입을 수 있는 후라이스 소재의 미피 모자와 배내슈트 세트는 미피의 원작자인 ‘딕 브루너’가 그림책에서 사용한 컬러를 사용했다. 브루너 컬러라고 불리는 원색의 오렌지, 옐로, 그린, 블루의 다채로운 컬러와 미피 캐릭터가 돋보이는 미피 와펜 양말과 함께 구매하면 의미 있는 선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담요와 막대 딸랑이, 여름용 내의, 우주복, 상하복 등의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전국 압소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인 ‘해피랜드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해피랜드몰은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토들러 브랜드 ‘미피 키즈’ 별도로 론칭해 2023년 S/S 시즌부터 온라인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라는 것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