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에버소울', 구글 매출 5위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에버소울'이 지난 11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상위 5위에 진입했다.
구글플레이 마켓 평점은 4점대 후반을 기록하고 있다.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을 지휘, 강력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는다.
에버소울 1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한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의 편의성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에버소울'이 지난 11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상위 5위에 진입했다.
지난 1월 5일 정식 서비스 시작 후 엿새 만이다. 구글플레이 마켓 평점은 4점대 후반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8일에는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을 기록했다.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을 지휘, 강력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는다.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과 정령과 교감하는 인연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에버소울 1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한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의 편의성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서비스 피해 지원 기준 마련…소상공인 지원금 지급 후속 작업
- 카카오톡 업데이트…검색에 톡 메시지 통합 검색·쇼핑 검색 추가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나와…"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