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더 비트, 'Stamp On It' 소개…"당당한 애티튜드, 강렬한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 더 비트'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갓 더 비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을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스탬프 온 잇'.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갓 더 비트'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갓 더 비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을 발표한다. 총 6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스탬프 온 잇’. R&B 기반의 댄스곡이다.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이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이다.
노랫말도 돋보인다.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퍼포먼스도 기대거리다. 당당한 애티튜드와 강렬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곡명에 맞춰 도장을 찍는 포인트 동작, 다이나믹한 동선, 여유로운 제스처 등이 어우러졌다.
이날 티저도 추가 오픈했다. 보아와 슬기가 그 주인공. 눈빛만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남다른 카리스마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을 공개한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