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둘째! 젠 동생 갖고파”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유리가 둘째 계획을 전한다.
부쩍 한국어 실력이 늘어가는 젠이 새해 인사로 할머니를 감동에 빠뜨린 가운데, 사유리가 새해 목표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유리는 어느새 훌쩍 커 놀라운 언어 구사력을 뽐내는 젠의 모습에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지었다고.
사유리는 "젠에게 동생이 있으면 좋겠어"라며 새해를 맞아 둘째 계획을 밝힌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1회는 '사랑으로 자라는 아이들’ 편으로 꾸며진다.
이 중 젠은 슈퍼맘 사유리와 일본에서 온 할머니와 시간을 이어간다. 부쩍 한국어 실력이 늘어가는 젠이 새해 인사로 할머니를 감동에 빠뜨린 가운데, 사유리가 새해 목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26개월 된 젠은 “엄마 사랑해요. 할머니 사랑해요. 건강해요”라며 직접 새해 인사를 전한다. 사유리는 어느새 훌쩍 커 놀라운 언어 구사력을 뽐내는 젠의 모습에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지었다고. 젠의 말을 들은 할머니는 눈시울을 밝히고 이내 눈물을 터뜨려 한국어로 또박또박 할머니를 부르고 마음까지 표하는 젠의 성장에 뭉클함을 표한다.
특히 사유리는 2023년을 맞아 새해 목표를 공개한다. 사유리는 “젠에게 동생이 있으면 좋겠어”라며 새해를 맞아 둘째 계획을 밝힌 것. 이어 사유리는 붓 글씨로 ‘가족 한 명 추가’라고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을 담아 적으며 각오를 되새겼다는 후문이다.
'슈돌'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만 유튜버→아이유 닮은꼴 치어리더, ♥갈증 능력자 등장 (스킵)
- “열정페이 논란, 무지했다” 강민경 사과했으니 지켜보면 될 일 (종합)[DA:스퀘어]
- 피아니스트 임동혁, 음란 사진 전송 무혐의 “추악하고 더러운 진실” [전문]
- “이유가 어찌 됐건” 엔하이픈 제이, 이게 사과문이야 기싸움이야 (종합)[DA:스퀘어]
- ‘경솔돌’ 엔하이픈, 주둥이의 역사 [DA:스퀘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티아라 사건 재소환’ 김광수, 이의정 연락두절 시킨 사연 (가보자GO)[TV종합]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