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우수 협력사 시상 ‘한숲 파트너스 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는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디타워 돈의문에서 2022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DL이앤씨는 매년 이 행사를 열고 협력사 중 우수 업체를 '한숲 파트너스'로 선정해 시상해왔다.
DL이앤씨는 환경·사회·지배구조( ESG) 경영 강화를 위해 한숲 파트너스 데이 외에도 협력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는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디타워 돈의문에서 2022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DL이앤씨는 매년 이 행사를 열고 협력사 중 우수 업체를 ‘한숲 파트너스’로 선정해 시상해왔다. 올해는 23개 업체를 최우수 협력사인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했다. 이들 업체에는 상패와 함께 동반성장몰 복지포인트, 계약이행보증요율 50% 감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또, 3년 연속 베스트 등급을 달성한 협력사에는 입찰 참여 우선권과 계약이행보증면제 등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DL이앤씨는 환경·사회·지배구조( ESG) 경영 강화를 위해 한숲 파트너스 데이 외에도 협력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로 협력사를 위한 맞춤형 대학원 교육지원 프로그램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을 운영한 바 있다.
안지훈 DL이앤씨 외주구매실장은 "협력사의 성장이 곧 DL이앤씨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까지 손뻗은 ‘북한 지령 간첩단’… 전직 의원 보좌관이 난수표 보고
- 김건희 시장 간 날, 탁현민 “지긋지긋한 모습이 어묵 먹고 따봉 아닌가” 비아냥
- 310억 가로챈 빌라왕 ‘구해줘 홈즈’ 출연…다시보기 중단
- [단독] ‘성남FC·대장동’ 묶어…검찰, 이재명 구속영장 적극 검토
- ‘종합격투 신동’ 美아시아계 선수 빅토리아 리, 18세로 숨져
- 이재명, 조카 모녀 살인을 “데이트 폭력”, 오늘 손해배상 1심 선고
- 文정부가 靑에 남긴 ‘울리지 않는’ 전화기, 尹정부 용산 대통령실에
- 생방송 중 수면제 먹고 잠든 여성 성폭행한 30대…징역 7년
- 이중국적자에게 ‘간첩 혐의’ 씌우고 사형을 선고한 나라
- 이재오 “나경원, 처신 문제 있어 임명장 받지 말았어야...100% 출마, 지고 못 사는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