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재산 탕진" 오상진, 한강뷰 아파트 이사…유재석이 이웃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가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사실은 이사를 간다고 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지 않았냐"며 물었다.
이에 김소영은 "시청자들이 쟤는 왜 저렇게 절망해있나 싶을 거다. 절망에 빠진 오상진"이라고 거들었다.
오상진과 김소영은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가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김소영의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부부의 이사 과정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코미디언 유재석, 강호동이 이웃으로 거주하고 있는 서울 압구정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사실은 이사를 간다고 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지 않았냐"며 물었다. 오상진은 "근 10년 동안 내 통장에 잔고가 제일 없다"고 실소했다.
이에 김소영은 "시청자들이 쟤는 왜 저렇게 절망해있나 싶을 거다. 절망에 빠진 오상진"이라고 거들었다.
"잔고가 사실상 0원"이라고 밝힌 오상진. 허탈한 대답에 김소영은 "전 재산을 털어서 이사를 한 거냐. 누가 그렇게 하라고 했냐"며 물었다. 그러자 오상진은 "너"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9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서도 새 집을 공개했다.
오상진과 김소영은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띵그리TV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