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비데물티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가 아기 용변 후 사용할 수 있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비데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용 후 변기에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비데물티슈'는 부드러운 플레인 원단을 사용해 용변 후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한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하기스 담당자는 "앞으로도 우리 아이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부터 환경성까지 세심하게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유한킴벌리가 아기 용변 후 사용할 수 있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비데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생분해 물티슈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신제품은 하기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비데물티슈다. 천연펄프와 레이온으로 구성된 생분해성 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적용했다.
특수공법으로 제작돼 변기내림 적합성 평가를 통과했다. 사용 후 변기에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변기에 처리하면 이후 흘러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물과의 마찰력에 따라 원단이 해리되고, 하수처리 공정에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된다.
화장실마다 수압 등 사용 조건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한 번에 1~2장 정도를 처리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로 아이 성장단계별로 세분화된 비데 물티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비데물티슈'는 부드러운 플레인 원단을 사용해 용변 후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한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시중에 공급되고 있는 '크리넥스 마이비데 키즈'는 배변훈련으로 스스로 뒤처리를 시작한 아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원단부터 외관검사, 계량검사, 미생물 시험, 유해물질 분석시험 등 총 36가지 검사가 포함된 엄격한 품질안전 관리시스템을 거쳐 생산된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하여 여린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하기스 담당자는 "앞으로도 우리 아이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부터 환경성까지 세심하게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를 비롯해 1000만 매 이상의 기저귀를 기부해 오고 있다. 그린핑거는 천리포수목원과 협력해 멸종위기에 처해있는 야생식물 보전을 위한 기금을 출연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