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과 이웃'된 오상진♥김소영, 끝내주는 새집 한강뷰 공개(띵그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이사한 새로운 집을 공개했다.
이날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톱 MC 유재석이 사는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이사를 갔다.
오상진은 이사 소감을 묻자 "너무 싫다. 스트레스 지수가 이혼, 배우자의 죽음 그 다음이 이사다"라며 "네가 자질구레한 짐 챙긴 게 거의 없지 않느냐"고 말했다.
그러자 김소영은 "내가 이사에 관해서 한 일이 없다고 생각하냐"고 묻자 오상진은 "아니 그건 아닌데"라고 말을 더듬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이사한 새로운 집을 공개했다.
12일 김소영의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띵그리네 이사가는 날~ GOOD BYE!’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톱 MC 유재석이 사는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이사를 갔다.
오상진은 이사 소감을 묻자 “너무 싫다. 스트레스 지수가 이혼, 배우자의 죽음 그 다음이 이사다”라며 “네가 자질구레한 짐 챙긴 게 거의 없지 않느냐”고 말했다.
그러자 김소영은 “내가 이사에 관해서 한 일이 없다고 생각하냐”고 묻자 오상진은 “아니 그건 아닌데”라고 말을 더듬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삿짐을 챙기던 와중 오상진은 김소영이 보관해둔 젖병소독기를 버리려고 했다.
김소영은 “둘째 없어? 버려. 버려”라고 말리듯이 이야기했지만 오상진은 과감하게 버렸다.
기분이 상한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오빠가 둘째를 안 가진다고 천명했다. 젖병소독기 새로 사야 하는 건데 그러면 돈 아까워서 어떻게 (둘째를) 낳냐”며 토라졌다. 이에 오상진은 “젖병 내가 끓일게”라며 달래줬다.
또 이사를 준비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던 오상진은 “근 10내 내 통장에 잔고가 제일 없다. 잔고는 사실상 0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새로운 집에 이사간 이들 부부는 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를 자랑했다. 딸 수아 양은 새 집에 금세 적응해 과자를 먹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 와이드', 생방송 리포터로 가상인간 제인 발탁
- 기상캐스터 양태빈, 실제 월급 공개 "'더 글로리' 박연진보다 두 배 이상"
- 라비, 병역 비리 의혹 아이돌 출신 래퍼?…소속사 측 "묵묵부답"
- 강수정, 오빠 강동원과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강수정)
- '유재석과 이웃'된 오상진♥김소영, 끝내주는 새집 한강뷰 공개(띵그리TV)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