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단독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전시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는 오는 16일 열리는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의 레드카펫 행사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12일 밝혔다.
최나래 인터파크 엔터마케팅팀장은 "국내 최대 뮤지컬 시상식을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뮤지컬 스타들과 소통하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연계 주요 행사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독자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생중계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전시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는 오는 16일 열리는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의 레드카펫 행사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이날 본행사 시작 전인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레드카펫 행사를 유튜브 채널 ‘인터파크 플레이’를 통해 생중계한다. 레드카펫에서 이뤄지는 한국 대표 뮤지컬 배우들 및 참석자들과의 실시간 인터뷰를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시상식 부대 행사로 오는 30일 서울숲씨어터 2관에서 열리는 ‘어쿠스틱 스테이지-범피뮤직과 함께 하는 해피 뮤이어(Happy Mu: Year) 콘서트’도 유튜브 채널로 단독 생중계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뮤지컬 음악감독 겸 피아니스트 이범재(범피뮤직)와 스페셜 게스트들이 뮤지컬 음악을 어쿠스틱 스타일로 선보인다.
최나래 인터파크 엔터마케팅팀장은 “국내 최대 뮤지컬 시상식을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뮤지컬 스타들과 소통하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연계 주요 행사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독자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흘만에 1억원 번 김어준, 오세훈에 "잘 지낸다" 안부
- 예금금리 도로 4%…왜 내렸나
- 서문시장 어묵 맛본 김건희 여사… 탁현민 “나 때는 달랐는데”
- 조카 살인 '데이트폭력' 지칭한 이재명…오늘 손배소 1심 결론
- 중국, 한일 비자 끊어버리더니… 미국엔 “환영해요”
- “아이고 이게 왜” 할머니 몰던 차에 손자 사망… 유족, 소송제기
- 한동훈이 직접 전화로 부탁한 주인공은?…"평소 아주 존경한다"
- 김혜자 "11살 위 남편, 췌장암으로 세상 떠나" 눈물
- 음란물 388만건 불법유통해 수백억 번 양진호, 오늘 1심 선고
- '쇼미11 우승' 이영지 "힙합계 애증의 존재 될래요"[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