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한숲 파트너스 데이' 열고 우수협력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375500)는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디타워 돈의문에서 2022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DL이앤씨는 매년 이 행사를 열고 협력사 가운데 우수 업체를 '한숲 파트너스'로 시상해 왔다.
올해는 23개 업체를 최우수 협력사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375500)는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디타워 돈의문에서 2022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DL이앤씨는 매년 이 행사를 열고 협력사 가운데 우수 업체를 '한숲 파트너스'로 시상해 왔다. 올해는 23개 업체를 최우수 협력사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했다.
이들 업체에는 동반성장몰 복지포인트, 계약이행보증요율 50% 감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또 3년 연속 베스트 등급을 달성한 협력사에는 입찰참여우선권과 계약이행보증면제 등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안지훈 DL이앤씨 외주구매실장은 "협력사의 성장이 곧 DL이앤씨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시간 등산 면접? '초봉 3500만원 포기합니다'
- 'YG 차기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첫 멤버는 하람…감성 보컬 공개
- 냉동볶음밥의 '배신'…먹어도 배고픈 이유 따로 있었다
- 3살 딸 車 덮친 의문의 남성…아빠는 몸싸움 '전치 8주'
- '차 볼께요'…20돈 '금목걸이' 걸고 튄 20대 덜미 잡힌 이유
- '내연녀 부모 집에 현수막 건다는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
- 18세 한국계 격투기 女 신동 돌연 사망…'너무 빨리 떠났다'
- '2억 화소'에 전력효율 40%↑… 갤S23, 2월1일 첫 선
- '늑대가 되고 싶다'…3000만원에 꿈 이룬 日남성
- 한반도로 추락한다던 美위성, 여기에 떨어졌다…파편 만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