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터미네이터2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12일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영화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컬래버레이션 특별 배틀 패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 패스: 심판의 날'은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터미네이터2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6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각 단계 완료시 T-800 위장의 사이보그 전차, 테마 아바타, 희귀 위장 등 고유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12일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영화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컬래버레이션 특별 배틀 패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 패스: 심판의 날'은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터미네이터2 세계관에 기반한 특별 전차, 특별 음성 전차장, 2D 스타일, 데칼 등 테마 아이템을 비롯 테마 프리미엄 전차도 획득할 수 있다.
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챕터가 있는 일반적인 배틀 패스와 달리 진행 상황을 활성화할 필요가 없어 누구나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 시각 효과가 적용된 강력한 전쟁 기계인 터미네이터 프리미엄 전차 T-832가 등장한다. 이 전차는 영화에서 T-800과 T-1000이 모두 사망한 제련소에서 탄생했으며 뛰어난 전투 성능을 지니고 있다. 사라 코너, 존 코너, T-800, T-1000 등 4명의 특별 전차장도 만나볼 수 있다.
터미네이터2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6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각 단계 완료시 T-800 위장의 사이보그 전차, 테마 아바타, 희귀 위장 등 고유한 보상이 제공된다. 월드 오브 탱크 PC 및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격납고에서는 맞춤형 사운드트랙도 함께 제공된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엇게임즈, 워게이밍 시드니 스튜디오 인수
-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1.18 업데이트 실시...신형 전차에 전투 지도 추가
-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예티 추적 작전 실시
- 워게이밍 월드오브워쉽, 새 영국 전함 사전 운용 제공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