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이보영, 유리천장 깨고 변신
이유민 기자 2023. 1. 12. 09:27
‘대행사’ 이보영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JTBC 토·일 드라마 ‘대행사’는 12일 최초의 여성 임원 고아인이자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으로 분한 이보영의 과거와 현재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보영은 긴장감으로 몸이 경직되고 여유가 없는 사회 초년생의 풋풋한 모습부터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이뤄 여유와 당당함을 장착한 커리어우먼의 모습까지 눈에 띄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는 고아인이라는 인물의 시간적 변화와 흐름에 차이를 두기 위해 열심히 길러온 긴 머리를 망설임 없이 잘라 짧은 단발머리로 과감한 스타일링 변신까지 선보였다. 이와 같은 그의 열정이 드라마 안에 고스란히 담긴 덕에 지난주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며 안방극장에 무사히 안착했다.
오피스물은 처음이라고 밝혔던 이보영이 앞으로 그려낼 고아인 캐릭터에 더욱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자신을 제물로 쓴 이들에게 본격적으로 반격에 나선 그녀의 이야기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JTBC ‘대행사’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