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아이돌', 2월 15일 첫 방…김민규→고보결 대본리딩 첫 공개

강내리 2023. 1. 12. 09: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스러운 아이돌'이 2월 15일 밤 10시 30분으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극본 이천금/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이그라운드 피타팻스튜디오)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 이 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에 이어 웹툰까지 연재된 '성스러운 아이돌'이 드라마화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의 대본리딩은 박소연 감독, 이천금 작가를 비롯해 김민규 씨(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 씨(김달 역), 이장우 씨(신조운 역), 예지원 씨(임선자 역)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출연진들은 첫 대본리딩에도 불구하고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200% 이상 끌어올려, '성스러운 아이돌'의 판타지적 설정에서 오는 빅잼과 유머러스하면서 통통 튀는 캐릭터 열전을 기대하게 했다.

먼저 이 세계 대신관에서 현 세계 5년 차 무명 아이돌이 된 '램브러리' 역을 맡은 김민규 씨는 만찢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돌연 무명 아이돌 그룹인 '와일드애니멀' 멤버가 된 대신관의 기막힌 상황들을 능청스러운 연기로 표현, 특히 이 세계 최고 신력자인 대신관의 독특한 하오체 말투로 웃음을 자아냈다. '와일드애니멀'의 매니저이자 우연우의 찐팬인 '김달' 역의 고보결 씨는 자신의 최애돌이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변한 혼란스러운 상황을 코믹하고 귀엽게 대처하는 모습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동시에 그를 걱정하고 챙기는 열혈팬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아내 고보결이 보여줄 열연에 기대를 높였다.

무엇보다 김민규 씨와 고보결 씨는 무명 아이돌과 찐팬, 아이돌로 성공해야 하는 대신관과 최애돌 구하기에 나선 매니저의 찰떡 케미를 제대로 폭발시켰다. 이에 두 사람이 선보일 신성충만 판타지 로코에도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 세계의 마왕 '루메나'가 빙의된 한국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부회장 '신조운' 역의 이장우 씨는 과감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이장우 씨는 그동안 작품에서 훈훈한 분위기로 여심을 설레게 한 것과 달리 냉철하고 다크한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해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예지원 씨는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소속사 대표 '임선자'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와일드애니멀'를 일으키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열정 가득한 커리어우먼 면모로 예지원 표 엔터 대표를 그려냈다.

특히 이날 대본리딩에 참석한 모든 출연진들은 첫 연기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김민규 씨와 함께 '와일드애니멀' 멤버인 홍승범 씨(최정서 역), 신명성 씨(황태인 역), 최재현 씨(캐시 역), 신규현 씨(차해결 역)은 극 중 오래된 무명 생활로 마찰이 잦은 '와일드애니멀'과는 달리 찰떡 연기 호흡으로 장수 아이돌 못지않은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백서빈 씨(장실장 역), 박상남 씨(사감재 역), 이우태 씨(바실리 역) 등 개성 강한 캐릭터 열전이 이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 제작진은 "김민규 씨, 고보결 씨, 이장우 씨 등 출연진들의 시너지와 유니크한 캐릭터들의 조합이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극 중 김민규 씨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부터 김민규 씨와 고보결 씨의 신성충만한 로코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웃음, 설렘, 쫄깃한 긴장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니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오는 2월 15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성스러운 아이돌']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