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진행
2023. 1. 12.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요 부품 및 기본 성능 검사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설 연휴를 맞아 1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기아는 설 연휴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한 귀성길을 돕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 부품 및 기본 성능 검사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설 연휴를 맞아 1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기아는 설 연휴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한 귀성길을 돕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항목은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마모도, 공기압,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며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기차는 EV 냉각수 및 고전압 배터리 시스템을 추가로 검사한다.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이달 12일부터 13일까지 마이현대, 마이기아, 마이제네시스 등 각 사 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이후 현대차는 1,282개 블루핸즈, 기아는 771개 오토큐를 방문해 무상 점검 쿠폰 제시 후 검사를 받으면 된다. 단, 현대차·기아 직영 서비스센터 시행하지 않는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차·기아 소비자에 대한 차 점검 강화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정의선 회장 영향력 있는 인물 선정
▶ 경형 전기 SUV 격전지 인도, 르노현대 뛰어든다
▶ 시들해진 픽업, 판매 주춤 이유는?
▶ 경형 전기 SUV 격전지 인도, 르노현대 뛰어든다
▶ 시들해진 픽업, 판매 주춤 이유는?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