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옥순 "'父 재산순위 11위' 악플러 고소 포기…4kg 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악플러 고소를 포기했다.
옥순은 11일 팬들과 무물타임(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을 가졌다.
이날 한 팬은 악플러들을 고소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고 옥순은 "포기"라고 답했다.
특히 한 악플러는 자신이 미국 시민권자이고 '우리 아버지가 국내 자산 순위 11위'라며 옥순을 향한 악플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악플러 고소를 포기했다.
옥순은 11일 팬들과 무물타임(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을 가졌다. 이날 한 팬은 악플러들을 고소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고 옥순은 "포기"라고 답했다.
그는 "그들이 나를 욕하는 건 이제 하나의 스포츠로 자리잡은 느낌이랄까. 가끔은 욱하고 열받기도 하지만 뭐 어쩌겠나. 싫으면 안 보면 되는 걸 미치도록 보고싶어서 그렇다는데. 다 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최근 직장 내 뒷담화를 겪었다. 뒤에서 어떻게 이야기하고 다니는지 계속 알고 싶어서 손절안하고 모른척 했다. 더 많은 정보가 수집될 수록 뒷담화한 사람의 약점이 칼자루가 되어 내 손에 잡힐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옥순은 앞서 자신을 향한 원색적인 비난이 담긴 악플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한 악플러는 자신이 미국 시민권자이고 '우리 아버지가 국내 자산 순위 11위'라며 옥순을 향한 악플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옥순은 이런 악플조차 쿨하게 받아내며 진정한 자존감을 보여줬다.
또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도 "몸매관리 비결은 진짜 없다. 운동 안한다. 그래서 그런가 4kg나 쪘더라. 정말 급하게 빼야하면 굶어서 뺀다"고 솔직한 답을 내놨으며 결혼 계획에 대해서도 "인연의 발이 닿는대로 놔두면 시간이 말해주지 않겠냐"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