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게임즈 샌디에이고 스튜디오 총책임자 사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마존게임즈 산하 샌디에이고 스튜디오의 존 스메들리 총책임자가 사퇴했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크로니클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차기 샌디에이고 스튜디오 총책임자는 앤드류 사이츠 아마존게임즈 수석 퍼블리싱 프로듀서로 결정됐다.
아마존은 "존 스메들리는 게임업계의 전설이며, 6년 간 아마존게임즈에 기여한 공헌에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고 외신은 보도했다.
스메들리는 아마존게임즈 이전에 13년 동안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현 데이브레이크 게임컴퍼니)에 재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아마존게임즈 산하 샌디에이고 스튜디오의 존 스메들리 총책임자가 사퇴했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크로니클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비디오크로니클에 따르면 스메들리 총책임자는 사내 메일을 통해 "많은 생각 끝에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할 때가 된 것 같아서 회사를 떠난다"고 밝혔다.
그는 6년 간 샌디에이고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했지만, 게임을 내놓지는 않았다.
차기 샌디에이고 스튜디오 총책임자는 앤드류 사이츠 아마존게임즈 수석 퍼블리싱 프로듀서로 결정됐다.
아마존은 "존 스메들리는 게임업계의 전설이며, 6년 간 아마존게임즈에 기여한 공헌에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고 외신은 보도했다.
스메들리는 아마존게임즈 이전에 13년 동안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현 데이브레이크 게임컴퍼니)에 재직했다. 그는 에버퀘스트, 스타워즈 갤럭시즈, 플래닛사이즈, 하이즈 등의 게임 제작에 참여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마존 프라임, 1월 무료 게임 공개
- 아마존, 갓오브워 TV 시리즈 정보 공개...'아이언맨' 각본가 참여
- 아마존 프라임, 연말 기념 무료 게임 공개
- 아마존 미디어·엔터 부문 수장 사임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