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현·채영·쯔위, 물오른 비주얼…'MOONLIGHT SUNRISE' 티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트와이스는 12일 자정 선공개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다현, 채영, 쯔위가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다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트와이스는 12일 자정 선공개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다현, 채영, 쯔위가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사진 속 세 멤버는 고혹적 아우라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다현은 도자기로 빚은 듯한 피부로 유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채영은 볼드한 패션 아이템을 완벽 소화, 유니크한 존재감을 빛냈다. 쯔위는 포토제닉한 포즈로 독보적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여신 비주얼이 돋보였다.
‘문라이트 선라이즈’는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영단어로 이루어진 곡이다. 트와이스만의 겨울 감성을 표현한 티저 콘텐츠로 그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다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 발매한다. 이후 오는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