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설 맞아 ‘더 글렌그란트 한정판 설 패키지’ 출시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트랜스베버리지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더 글렌그란트 한정판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특별히 준비한 토끼 바틀 스토퍼와 전용 온더락 잔으로 구성된 더 글렌그란트 12년, 15년, 18년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 글렌그란트 설 패키지는 주류 전문숍과 바틀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실용적인 전용 테이스팅 잔, 하이볼 잔으로 구성된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온라인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더 글렌그란트는 보리 추출에서 병입까지 모든 과정이 한 증류소 내에서 진행되는 최고의 품질 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독특한 증류기와 정화 장치를 통해 부드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위스키로 정평이 나 있다. 50년 이상 더 글렌그란트의 마스터 디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데니스 말콤은 2016년 대영 제국 훈장을 받은 위스키업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더 글렌그란트는 200년의 유산과 더불어 데니스 말콤의 혁신 정신이 담긴 섬세한 블렌딩 과정을 거쳐 위스키 각각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탁월성을 인정받았다. 그의 예술적인 감각과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더 글렌그란트는 가장 우아하고 품질이 뛰어난 싱글몰트 위스키로 평가받는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패키지를 만들었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의 즐겁고 품격 있는 주류 문화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