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 개인부문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닥에 상장된 법인보험대리점(GA) 인카금융서비스(대표 최병채)는 '2023년 개인부문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개인부문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은 2023년을 시작하며 가장 먼저 기획했던 행사"라며 "향후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을 분기별 진행해 지점장들의 역량 강화에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코스닥에 상장된 법인보험대리점(GA) 인카금융서비스(대표 최병채)는 ‘2023년 개인부문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역량강화 과정은 인카금융서비스 개인부문 지점장들의 역량을 발전시킬 계기를 마련하는 동시에 변경되는 제도와 앞으로의 비전과 방향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2023년 보험시장을 전망하면서 성장 둔화에 대비해 새로운 가망고객 발굴을 통한 수익성을 창출하는 방안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심두섭 영업부문총괄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직영점의 성장을 독려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개인부문 지점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더욱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체계적인 지원도 약속했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개인부문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은 2023년을 시작하며 가장 먼저 기획했던 행사”라며 “향후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을 분기별 진행해 지점장들의 역량 강화에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완견 죽으면 어떻게 하세요… '쓰레기봉투에' vs '땅에 묻는다'
- “첫눈 반한 아내, 결혼 두달전 딴 남자 아이 낙태…이혼되나요?”
- “매트리스가 500만원? 이러니 이케아 가지” 착한 가격 우기는 ‘침대’ 배신
- [영상] “엄마가 내가 됐어요”...美서 유행 중 ‘엄마 변신시키기’ 챌린지
- “21살 고졸, 대기업만큼 번다” 월수입 600만원, 음식 배달보다 이게 낫다?
- ‘열정페이 논란’ 강민경 “정말 무지했다…신입 초봉 3000만원으로 조정”
- “고데기로 열 체크” ‘더 글로리’ 그 장면, 17년전 실화…“손톱으로 딱지 뗐다”
- ‘워라밸’ 전국 최고 도시, 서울은 2위…1위는 어디?
- “치익” 소리에 송혜교도 주저앉은 ‘병’…알고보니 의외로 많다?
- ‘메이커’ 신발에 2인실·파스타까지…‘MZ’ 장병 맞춰 ‘싹’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