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두 번째 콘셉트 클립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2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템테이션)'의 'Nightmare(나이트메어)' 버전 콘셉트 클립을 게재했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2시 발매되는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지난 9일 현재 156만 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름의 장: TEMPTATION' 콘셉트 클립 'Nightmare'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2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템테이션)'의 'Nightmare(나이트메어)' 버전 콘셉트 클립을 게재했다. 긴장감이 감도는 사운드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은 악몽을 맞는 소년들의 모습을 더욱 극적으로 담았다.
'이름의 장: TEMPTATION'의 'Nightmare' 버전은 유혹을 악몽에 빠지는 순간으로 표현했다. 콘셉트 클립에서 멤버들은 악몽을 적대시해 깨어나려 하기도 하지만 덤덤하게 받아들이면서 서서히 빠져들다 이내 악몽에 완전히 사로잡히는 등 각기 다른 방식으로 악몽을 맞는다. 다채로운 색감의 배경과 일렁거리는 화면, 장면과 장면이 겹치는 오버랩 기법 등은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두 가지 콘셉트의 비주얼 콘텐츠 공개를 마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유혹'을 테마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3일과 14일에는 'Farewell(페어웰)'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새 시리즈 '이름의 장'의 첫 에피소드로,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5월 발표한 '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영국 음악 매거진 NME로부터 별점 5점 만점을 받았고, 미국 빌보드 2022년 연말 결산 차트의 '빌보드 200 앨범'에 K-팝 4세대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차트인하는 등 '4세대 리더'의 위상을 더욱 탄탄히 다졌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2시 발매되는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지난 9일 현재 156만 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특수본, 내일 활동 종료…이제 '검찰의 시간'
- [팩트체크] 성남 FC 사건은 "무혐의 처분" 이재명 주장, 맞을까?
- '檢 편파수사' 맞불?…野 '김건희특검 TF' 띄웠다
- 엔하이픈 제이, 아는 체 하다 위험한 자책골[TF초점]
- 선거제도 개혁, '중대선거구제' 말고 어떤 이야기 있나
- [김병헌의 체인지] 이재명의 제3자 뇌물죄 혐의와 '단일대오' 단상
- [내가 본 '문상민'] '슈룹' 통해 슈룹 만난 확신의 배우상
- [60초 리뷰] 카카오의 혜택인 듯 혜택 아닌 마케팅 같은 보상?(영상)
- '화재 또 화재…' 테슬라, 커지는 소비자 불안
- 이하늬 '걸크러시' vs 박소담 '청순섹시'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