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고보결, 진지한 대본 리딩 현장 공개…2월15일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월15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지은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이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 연출 박소연)은 12일 배우 김민규(램브러리, 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신조운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주요 출연진의 진지한 모습이 담긴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오는 2월15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지은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이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 연출 박소연)은 12일 배우 김민규(램브러리, 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신조운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주요 출연진의 진지한 모습이 담긴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첫 대본리딩에도 불구하고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끌어올려, '성스러운 아이돌'의 통통 튀는 캐릭터 열전을 기대하게 했다.
먼저 김민규는 이 세계(판타지 세계) 대신관에서 현 세계 5년 차 무명 아이돌이 된 램브러리 역을 맡았다. 돌연 무명 아이돌 그룹인 와일드애니멀 멤버가 된 대신관의 기막힌 상황들을 능청스러운 연기로 표현했다. 특히 대신관의 독특한 '하오체' 말투로 웃음 담당하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와일드애니멀의 매니저이자 우연우의 팬인 김달 역의 고보결은 자신의 아이돌이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변한 혼란스러운 상황을 코믹하고 귀엽게 대처하는 모습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동시에 그를 걱정하고 챙기는 열혈팬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무엇보다 김민규와 고보결은 무명 아이돌과 팬, 아이돌로 성공해야 하는 대신관과 '최애돌' 구하기에 나선 매니저의 케미스트리를 폭발시켰다. 이에 두 사람이 선보일 신성충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에 호기심이 높아졌다.
그런가 하면 이 세계의 마왕 루메나가 빙의된 한국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부회장 신조운 역의 이장우는 과감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이장우는 그동안 작품에서 훈훈한 분위기로 여심을 설레게 한 것과 달리 냉철하고 다크한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할 예정이다. 예지원은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소속사 대표 임선자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와일드애니멀을 일으키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열정 가득한 커리어우먼 면모로 예지원 표 엔터 대표를 그려냈다.
이외에도 김민규와 함께 와일드애니멀 멤버인 홍승범(최정서 역), 신명성(황태인 역), 최재현(캐시 역), 신규현(차해결 역)은 장수 아이돌 못지않은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뿐만 아니라 백서빈(장실장 역), 박상남(사감재 역), 이우태(바실리 역) 등 개성 강한 캐릭터 열전이 이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성스러운 아이돌' 제작진은 "김민규, 고보결, 이장우 등 출연진들의 시너지와 유니크한 캐릭터들의 조합이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라며 "극 중 김민규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부터 김민규와 고보결의 신성충만한 로코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웃음, 설렘, 쫄깃한 긴장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니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연예계 적응기는 오는 2월15일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