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데뷔 6주년 맞아 팬송 ‘리즌’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데뷔 6주년을 맞아 팬송을 공개한다.
12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오는 13일 스페셜 싱글 '리즌(REASON)'을 발매한다.
'리즌'은 드림캐처의 데뷔 타이틀 '체이스 미(Chase Me)'부터 지난해 10월 발매한 '비전(VISION)'까지 6년의 시간 동안 드림캐쳐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데뷔 6주년을 맞아 팬송을 공개한다.
12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오는 13일 스페셜 싱글 ‘리즌(REASON)’을 발매한다.
‘리즌’은 드림캐처의 데뷔 타이틀 ‘체이스 미(Chase Me)’부터 지난해 10월 발매한 ‘비전(VISION)’까지 6년의 시간 동안 드림캐쳐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자 하는 드림캐쳐의 약속과도 같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드림캐쳐는 이번 스페셜 싱글 외에도 14일까지 VR 공연 플랫폼 ‘벤타엑스(VENTA X)’에서 시네마틱 뮤직 VR 콘서트 ‘거미의 저주’ 무료 공개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림캐쳐는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록 사운드 기반의 음악, 악몽부터 디스토피아에 이르는 독특한 세계관, 기후위기과 관련한 메시지를 담은 음악을선보이는 팀이다. 지난해 데뷔 이래 음악방송 첫 1위를 거두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줬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완견 죽으면 어떻게 하세요… '쓰레기봉투에' vs '땅에 묻는다'
- “첫눈 반한 아내, 결혼 두달전 딴 남자 아이 낙태…이혼되나요?”
- “매트리스가 500만원? 이러니 이케아 가지” 착한 가격 우기는 ‘침대’ 배신
- [영상] “엄마가 내가 됐어요”...美서 유행 중 ‘엄마 변신시키기’ 챌린지
- “21살 고졸, 대기업만큼 번다” 월수입 600만원, 음식 배달보다 이게 낫다?
- ‘열정페이 논란’ 강민경 “정말 무지했다…신입 초봉 3000만원으로 조정”
- “고데기로 열 체크” ‘더 글로리’ 그 장면, 17년전 실화…“손톱으로 딱지 뗐다”
- ‘워라밸’ 전국 최고 도시, 서울은 2위…1위는 어디?
- “치익” 소리에 송혜교도 주저앉은 ‘병’…알고보니 의외로 많다?
- ‘메이커’ 신발에 2인실·파스타까지…‘MZ’ 장병 맞춰 ‘싹’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