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X고보결 ‘성스러운 아이돌’ 2월 15일 첫방송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이 오는 2월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연출 박소연)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이다.
'성스러운 아이돌' 대본리딩은 박소연 감독, 이천금 작가를 비롯해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신조운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이 오는 2월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연출 박소연)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이다. 이 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에 이어 웹툰까지 연재된 ‘성스러운 아이돌’을 원작으로 한다.
‘성스러운 아이돌’ 대본리딩은 박소연 감독, 이천금 작가를 비롯해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신조운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출연진들은 첫 대본리딩에도 불구하고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200% 이상 끌어올렸다.
이 세계 대신관에서 현 세계 5년 차 무명 아이돌이 된 ‘램브러리’ 역을 맡은 김민규는 만찢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돌연 무명 아이돌 그룹인 ‘와일드애니멀’ 멤버가 된 대신관의 기막힌 상황들을 능청스러운 연기로 표현, 특히 이 세계 최고 신력자인 대신관의 독특한 하오체 말투로 자동 웃음 버튼을 담당하며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 ‘와일드애니멀’의 매니저이자 우연우의 찐팬인 ‘김달’ 역의 고보결은 자신의 최애돌이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변한 혼란스러운 상황을 코믹하고 귀엽게 대처하는 모습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동시에 그를 걱정하고 챙기는 열혈팬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아내 고보결이 보여줄 열연에 기대를 높였다.
무엇보다 김민규와 고보결은 무명 아이돌과 찐팬, 아이돌로 성공해야 하는 대신관과 최애돌 구하기에 나선 매니저의 찰떡 케미를 제대로 폭발시켰다. 이에 두 사람이 선보일 신성충만 판타지 로코에도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 세계의 마왕 ‘루메나’가 빙의된 한국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부회장 ‘신조운’ 역의 이장우는 과감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이장우는 그동안 작품에서 훈훈한 분위기로 여심을 설레게 한 것과 달리 냉철하고 다크한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해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예지원은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소속사 대표 ‘임선자’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와일드애니멀’를 일으키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열정 가득한 커리어우먼 면모로 예지원 표 엔터 대표를 그려냈다.
특히 이날 대본리딩에 참석한 모든 출연진들은 첫 연기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김민규와 함께 ‘와일드애니멀’ 멤버인 홍승범(최정서 역), 신명성(황태인 역), 최재현(캐시 역), 신규현(차해결 역)은 극 중 오래된 무명 생활로 마찰이 잦은 ‘와일드애니멀’과는 달리 찰떡 연기 호흡으로 장수 아이돌 못지않은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백서빈(장실장 역), 박상남(사감재 역), 이우태(바실리 역) 등 개성 강한 캐릭터 열전이 이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 제작진은 “김민규, 고보결, 이장우 등 출연진들의 시너지와 유니크한 캐릭터들의 조합이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극 중 김민규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부터 김민규와 고보결의 신성충만한 로코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웃음, 설렘, 쫄깃한 긴장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니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더 글로리’ 이사라의 파격은 계속…김히어라 금발 “난 말포이” 근황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