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임신테스트기 두줄 확인하고 펑펑 울어, 그런데 ♥남편 반응은.."('셀럽파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임신 소감을 밝혔다.
임신 중인 안영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안영미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눈길을 끌었다.
안영미의 처음 임신 사실을 알고 기분이 어땠느냐는 질문에 남편은 무미건조한 목소리로 "기뻤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임신 소감을 밝혔다.
안영미는 11일 셀럽파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임신 중인 안영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안영미는 언제, 어떻게 임신 사실을 알게 됐느냐는 질문에 "LA 여행 다녀와서 막걸리 먹는 방송을 해서 막걸리를 먹었는데 미식거리고 속이 너무 울렁거리더라. '위가 안 좋아졌나? 월경 전 증후군인가? 고민했다. 이틀 정도 속이 안좋더라. 일주일 뒤에는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 야외에서 방송하는데 앉아서 방송하겠다고 했다. 며칠뒤에 배만 아프고 생리가 시작을 안하더라. 감정기복도 심하더라. 집에서 혼자 밥먹다가 미친듯이 울었다. 우울증이라고 판단해서 제주도 여행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혹시 모르니까 테스트를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처음에는 한줄이 나오더라. 그런데 잠깐 다른 일 하다가 다시 테스트기를 봤는데 선명한 두줄이 보이더라. 그때부터 미친듯이 울었다. 제주도 여행 떠난 날, 아침에 두줄을 확인했다. 남편은 '혹시 모르니까 내일 다시 한번 검사 해봐라'고 하더라"며 "다음날 첫 소변으로 다시 테스트 해봤는데 임신이 맞더라. 송은이 선배한테 바로 임신 사실을 알렸다. 송은이 선배님은 내가 원하는 반응을 해주셨다. 제 태몽을 꿔주셨다며 너무 기뻐해주셔서 나도 울컥했다. 안정기가 될 때까지 셀럽파이브한테만 말했다. 그래서 셀럽파이브한테 가장 먼저 축하를 받았다"고 전했다.
송은이는 안영미의 태몽을 꿨다며 "영미가 미국에 가있을 때였는데, 꿈에서 똥을 쌌다. 변을 봤는데 예쁜 청록색이더라. 똥이 허물이 벗겨지더니 백사가 갑자기 확 튀어나가더라"고 설명했다. 안영미는 거듭 송은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안영미는 "송은이 선배님이 제 스케줄을 조절해주신 덕분에 제가 LA에 가게 됐다. 우리 딱콩이가 만들어진 건 우리 송 선배님의 덕이 컸다"고 전했다. 이어 둘째는 언제 낳을거냐는 질문에 "둘째를 낳을 생각은 있지만, 언제라고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특히 이날 안영미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눈길을 끌었다. 안영미의 처음 임신 사실을 알고 기분이 어땠느냐는 질문에 남편은 무미건조한 목소리로 "기뻤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은 "여보한테 감사하다"고 또 한번 무미건조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