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임사랑 前 남친과 이별 스토리 고백에 '당황'(신랑수업)
2023. 1. 12. 05:40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발레리나 출신 배우 임사랑이 목하열애 중인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모태범에게 연애사를 공개했다.
송재희, 이상준은 1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사랑은 "전 남자친구와 이별한 이유가 뭐냐?"는 모태범의 물음에 "저는 남자친구가 있어도 늘 외로웠다. 최대한 상대방에게 맞춰주다 보니 일방적으로 참다가 마음을 여러 번 다쳤다. 그래서 마음의 거리를 두며 이별을 준비했다"고 솔직히 답했다.
임사랑은 이어 "그래서 한번 생각을 했지. '내가 안정적이니까 나에 대한 긴장감이 안 생기나?'"라며 "결국 나와 헤어지지도 않은 채 바람으로 관계를 끝내더라"라고 고백했고, 모태범은 "그건 좀 아니지..."라고 안타까워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모태범은 "나도 처음 들어서 당황을 좀 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