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L 라인업] ‘황희찬 선발’ 울브스, 노팅엄전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26)이 컵 대회에서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12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노팅엄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카라바오컵(EFL컵) 8강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와 맞붙는다.
로페테기 감독은 노팅엄전에 앞서 최정예 11인을 선발 명단에 넣었다.
황희찬은 후반기 로페테기 감독 체제에서 점점 출전 시간을 늘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건도 기자] 황희찬(26)이 컵 대회에서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12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노팅엄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카라바오컵(EFL컵) 8강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와 맞붙는다.
훌렌 로페테기 신임 감독 체제의 울버햄튼은 EFL컵 4강 진출을 노린다. 후반기 공식 1승 2무 1패를 기록 중이다. 로페테기 감독은 노팅엄전에 앞서 최정예 11인을 선발 명단에 넣었다.
황희찬은 왼쪽 공격수로 스타팅에 포함됐다. 라울 히메네스, 곤살루 게데스와 호흡을 맞춘다. 라얀 아이트 누리, 주앙 무티뉴, 마테우스 누네스, 넬송 세메두가 주원에 포진한다. 토티 고메스, 맥스 킬먼, 조니가 스리백을 맡는다. 골키퍼 장갑은 조세 사가 낀다.
황희찬은 후반기 로페테기 감독 체제에서 점점 출전 시간을 늘리고 있다. 길링엄과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경기에서 도움을 기록하면서 예열을 마쳤다. 지난 8일 리버풀전에서는 시즌 마수걸이포를 작렬했다. 날카로운 돌파와 저돌적인 움직임으로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