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 의혹 부인 [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3. 1. 12.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GD)이 재벌 3세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세계그룹의 이명희 회장 외손녀와의 열애 의혹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시나연예는 "지드래곤과 신세계그룹 회장 외손녀가 최근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열린 엠넷 춤 서바이벌 '스트릿 맨 파이터-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를 동반 관람했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GD)이 재벌 3세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세계그룹의 이명희 회장 외손녀와의 열애 의혹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신세계 측 역시 사실을 부인하며 “무분별한 억측성 보도 자제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해당 열애설은 9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의 보도로 불거졌다. 시나연예는 “지드래곤과 신세계그룹 회장 외손녀가 최근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열린 엠넷 춤 서바이벌 ‘스트릿 맨 파이터-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를 동반 관람했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지드래곤과 이 회장의 외손녀는 지인들과 함께 해당 콘서트를 관람하고 관람 인증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피아니스트 임동혁, 음란 사진 전송 무혐의 “추악하고 더러운 진실” [전문]
- 설현, 군살 없는 비키니 자태…상큼 포즈는 덤 [DA★]
- “이유가 어찌 됐건” 엔하이픈 제이, 이게 사과문이야 기싸움이야 (종합)[DA:스퀘어]
- 한예슬 남달라? “‘서울에 여왕이 산다’ 긍정 검토 중” [공식]
- ‘유령’ 감독 “설경구=역도산? 이하늬=마동석…걱정되더라”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