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맑은 눈의 광인 별명 마음에 들어....나영석PD 애칭은 영석이형”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유진이 나영석PD를 부르는 애칭을 밝혔다.
이날 안유진은 '지구오락실' 출연으로 별명 부자가 됐다고 밝히며 "맑은 눈의 광인이라고 많이 불러주신다. 눈이 맑은데 이 안에 알 수 없는 광기가 있다고 하더라. 한국 방송 역사상 맑은 눈으로 돌은 친구가 없다고 해 주시는 게 너무 영광이라 좋아하는 별명이다. 또 나영석PD가 가슴으로 낳은 딸이라고 나유진으로도 불러 주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유진이 나영석PD를 부르는 애칭을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했다.
이날 안유진은 ‘지구오락실’ 출연으로 별명 부자가 됐다고 밝히며 “맑은 눈의 광인이라고 많이 불러주신다. 눈이 맑은데 이 안에 알 수 없는 광기가 있다고 하더라. 한국 방송 역사상 맑은 눈으로 돌은 친구가 없다고 해 주시는 게 너무 영광이라 좋아하는 별명이다. 또 나영석PD가 가슴으로 낳은 딸이라고 나유진으로도 불러 주신다”고 말했다.
이어 안유진은 나영석PD를 부르는 애칭이 있다고 하며 “게임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나온 호칭인데 ‘형으로 끝나는 말’이 제시어였다. 저도 모르게 호동이형, 수근이형을 했고 영석이형도 되지 않을까 싶어 영석이형이라고 했더니 PD님 애칭이 됐다. 그렇게 하고 나니 널 이런 이미지로 캐스팅한 게 아니었는데라고 하셔서 내가 잘못하고 있나라는 생각을 했다. 자기 전에 한 번씩 다시 생각해 보고 그랬다”고 설명했다. 이에 유세윤은 “되게 맑은 눈으로 생각하네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유진이 안광ㅋㅋㅋ”, “영석이형이 그래서 탄생한 거구나 ㅋㅋㅋ”, “귀여워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