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예능 출연 가성비 좋아, 웃기고 싶은 욕망 있어”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가인이 예능 프로그램의 매력을 말했다.
한가인은 특별한 2022년을 보냈다며 "2022년에 예능 여기저기 출연했다. 2022년 조금 바쁘게 지냈다"고 말했다.
이어 한가인은 예능의 매력에 대해 "찍을 때도 재미있고 효율성도 높다. 제가 해보니까 가성비가 장난 아니다"며 육아를 하면서 일주일 이주일에 한 번씩 촬영할 수 있어서 좋다고 밝혔다.
하지만 한가인의 예능 출연에 남편 연정훈은 벌벌 떨고 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가인이 예능 프로그램의 매력을 말했다.
1월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했다.
한가인은 특별한 2022년을 보냈다며 “2022년에 예능 여기저기 출연했다. 2022년 조금 바쁘게 지냈다”고 말했다. 이어 한가인은 예능의 매력에 대해 “찍을 때도 재미있고 효율성도 높다. 제가 해보니까 가성비가 장난 아니다”며 육아를 하면서 일주일 이주일에 한 번씩 촬영할 수 있어서 좋다고 밝혔다.
하지만 한가인의 예능 출연에 남편 연정훈은 벌벌 떨고 있다고. 한가인은 “기사 나오는 제목을 보면 자극적으로 많이 나와서”라며 다시 태어나면 연정훈과 결혼하지 않겠다는 말이 기사화 된 사실을 언급했다.
이에 김국진이 “다시 만나고 싶냐”고 묻자 한가인은 “그건 아닌데”라며 “저희 부부는 너무 행복해요 그러면 재미가 없지 않냐. 재미있게 말하려고 하고 웃기고 싶은 욕망이 있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또 한가인은 김구라와 공통점으로 “MBTI가 ESTJ다. 안동 김씨죠? 저도 안동 김씨다. 본명이 김현주다. 저랑 성향이 비슷할 것 같다. 모 아니면 도일 것 같다. 천생연분 아니면 파국”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파국은 인생에 한 번이면 족하다”고 답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더 글로리’ 이사라의 파격은 계속…김히어라 금발 “난 말포이” 근황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