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저스트절크 리더 영제이 “‘스맨파’ 파이널 준비하다 턱 부러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클 댄서' 저스트절크가 남다른 고충을 드러냈다.
11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76화 '인생 드라마' 특집에서는 배우 김혜자,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가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릴레이를 펼쳤다.
유재석이 "춤이 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나?"라고 묻자, 리더 영제이가 "매일 그렇다. 몸을 쓰다 보니 몸이 아프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클 댄서’ 저스트절크가 남다른 고충을 드러냈다.
11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76화 ‘인생 드라마’ 특집에서는 배우 김혜자,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가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릴레이를 펼쳤다.
이날 K-퍼포먼스로 세계를 사로잡은 국가대표 크루 저스트절크가 ‘자기님’으로 출연했다. 유재석이 “춤이 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나?”라고 묻자, 리더 영제이가 “매일 그렇다. 몸을 쓰다 보니 몸이 아프다”라고 답했다. 고난도 동작이 많다 보니 항상 건강 걱정을 안고 간다는 것.
또한, 영제이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파이널 준비하는 과정에서 턱이 부러졌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승부욕을 너무 긁어서 죽어라 하니까”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제이호는 “발목, 허리, 어깨 등 통증은 항상 있는데 정신적 스트레스도 굉장히 많이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에 올라가고, 안무도 짜야 하고, 틀리면 안 된다는 압박감도 있고”라며 설명했다.
유재석이 “그럼에도 춤출 때가 가장 행복한가?”라고 묻자, 영제이가 바로 “그렇다”라고 답했다. 영제이는 “함께 고생한 멤버들이 더 잘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보다 멤버들의 행복이 더 우선순위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