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바르사 입단 계약에 ‘런던 호텔서 아버지 위한 집단 난교’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입단엔 충격적인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다.
영국 '데일리 스타'는 11일(한국시간)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계약에는 런던 호텔에서 아버지를 위한 집단 난교가 포함되어 있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계약엔 런던 호텔에서 아버지를 위한 집단 난교가 포함되어 있다. 네이마르의 성적인 욕구가 충족되자 산투스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는 것이 승인됐다"라고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이규학]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입단엔 충격적인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다.
영국 ‘데일리 스타’는 11일(한국시간)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계약에는 런던 호텔에서 아버지를 위한 집단 난교가 포함되어 있었다”라고 보도했다.
2013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스타의 이적이 성사됐다. 바로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행이었다. 당시 네이마르는 브라질의 차세대 슈퍼스타로 인정받고 있었으며, 레알 마드리드 혹은 바르셀로나 등 최고의 클럽들과 협상했다. 여러 협상이 진행된 가운데 네이마르는 최종적으로 바르셀로나를 선택했고, 이후 예상대로 세계적인 축구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행 계약엔 충격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과거 산투스의 회장인 루이스 알바로 히베이루 회장은 네이마르의 이적을 위해서 아버지의 성적인 욕구를 해결되어야 했다고 주장했다.
히베이루 전 회장은 글로벌 매체 ‘ESPN’과의 인터뷰에서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모든 것을 요구했다. 그는 한 번도 커피값을 지불하지 않았다. 그가 나와 함께 마신 200개의 커피값은 내가 지불했다. 네이마르의 계약은 매춘부들과 함께 대표팀 경기를 보기 위해 플로리라나폴리스로 데려가는 포함했다. 그는 돈이 부족하지 않았다. 그는 네이마르처럼 그가 원하는 것을 쓰라는 명령을 받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욕설을 좋아하고 돈만 생각하는 거짓말쟁이다. 그는 지난 계약에서 구단이 자신을 위해 일등석 항공권과 비즈니스석 2석을 넣어야 한다는 조항을 요구했다. 국가대표팀이든 국내 리그든 상관없었다”라고 네이마르의 아버지를 비난했다.
매체에 따르면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계약엔 런던 호텔에서 아버지를 위한 집단 난교가 포함되어 있다. 네이마르의 성적인 욕구가 충족되자 산투스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는 것이 승인됐다”라고 전해졌다.
히베이루 전 회장의 발언이 사실이라면 상당히 충격적인 내용이다. 이러한 내용을 뒤로한 채, 당시 네이마르는 9,000만 유로의 금액으로 바르셀로나에 입단하면서 큰 박수를 받았다.
이규학 기자 coygluz1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