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올해는 모태범♥임사랑과 더블 데이트”→커플 티셔츠 정리(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태환이 새해 버킷리스트를 공개했다.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미니멀 라이프를 살기로 한 박태환은 옷방을 가득 채운 옷과 신발 등을 정리하기로 했다.
티셔츠부터 정리를 시작한 박태환은 과거 모태범과 얼굴이 찍힌 커플 티셔츠를 발견했다.
박태환은 "이제 태범이를 놔줘야지"라며 현재 임사랑과 커플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태범 모습을 떠올리며 씁쓸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태환이 새해 버킷리스트를 공개했다.
1월 1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의 새해 일상이 공개 됐다.
박태환은 일어나자마자 침대를 정리하고 집 환기, 청소기 돌리기로 하루를 시작했다. 틈새 운동, 피부관리까지 철저히 자기 관리를 한 박태환은 능숙한 요리 솜씨로 떡국을 만들었다. 식사를 하던 박태환은 “옆에 누군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미래의 여자친구가 옆에 있는 상상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식사 후 박태환은 올해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작성했다. 박태환은 가장 먼저 ‘태범이랑 커플 데이트 하기’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또 스카이다이빙을 꼽은 박태환은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시합도 여러 군데 가다 보니까 날짜가 안 맞았다”라고 말했다.
얼마 전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했다는 송재희는 “올라가면 똑같은 것 같다. ‘내가 이걸 왜 한다고 했지?’라고 그렇게 떨어지다 보면 풍경이 너무 멋있다”라고 말하며 “혼자 살면 오히려 못한다. 결혼하면 인생을 조금 더 넓게 보게 되는 것 같다”라고 결혼의 장점을 강조했다.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미니멀 라이프를 살기로 한 박태환은 옷방을 가득 채운 옷과 신발 등을 정리하기로 했다. 티셔츠부터 정리를 시작한 박태환은 과거 모태범과 얼굴이 찍힌 커플 티셔츠를 발견했다. 박태환은 “이제 태범이를 놔줘야지”라며 현재 임사랑과 커플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태범 모습을 떠올리며 씁쓸해 했다.
화려한 호피 무늬 가방, 허리띠 등에 이어 2012 런던 올림픽 결승전 때 착용한 헤드폰이 나왔다. 커스터마이징까지 한 헤드폰을 보고 추억에 젖은 박태환은 “트레이닝복이랑 신발은 6개월 전부터 스타일링을 한다. 헤드폰도 수영복보다 먼저 챙기는 것 중 하나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더 글로리’ 이사라의 파격은 계속…김히어라 금발 “난 말포이” 근황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