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지소연이 아이 10개월 품었으니, 출산 후 10개월은 내가” 사랑꾼 인증(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재희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송재희는 최근 아내 지소연과 함께 찍은 만삭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송재희는 "제가 올해 새해 계획이 아내가 (아이를) 10개월 품었으니, 내가 10개월 품자는 생각이다. 아이하고 같이 보낼 시간이 너무 기대된다"라고 계획을 밝혀 출연자들을 모두 감탄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송재희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1월 1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배우 송재희가 출연했다.
스튜디오에서 송재희는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송재희는 “정확히 말하면 연애는 못 하고 결혼을 했다. 우연히 아내를 교회에서 만났는데 너무 예쁘더라. 바로 결혼하자고 했다. 그때는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 아내가 그때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매일 그 카페에 앉아서 아내를 보고 ‘결혼하게 될 거다’라고 계속 얘기했다”라고 말했다.
송재희는 최근 아내 지소연과 함께 찍은 만삭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송재희는 “제 아내인데도 예쁘다”라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며 “아내한테 결혼하자고 대시할 때 제육볶음을 해줬다. 저만의 방식으로 만든 제육볶음인데 임신하고 나서 그게 먹고 싶다고 하더라. 좋은 재료 사서 만들어줬다”라고 설명했다.
송재희는 “제가 올해 새해 계획이 아내가 (아이를) 10개월 품었으니, 내가 10개월 품자는 생각이다. 아이하고 같이 보낼 시간이 너무 기대된다”라고 계획을 밝혀 출연자들을 모두 감탄케 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더 글로리’ 이사라의 파격은 계속…김히어라 금발 “난 말포이” 근황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