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간밤에 거의 물에 잠길 뻔 했어요!" LA 홍수 피해 소식 전하며 물이 차오른 차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LA에 거주 중인 방송인 박은지가 뜻밖의 근황을 전했다.
박은지는 11일 "웬일이에요~ 간밤에 LA 거의 물에 잠길 뻔 했어요. 정말 쉬지 않고 오더니 저희 차고도 물이 좀 찼어요. 흑 다른 교민 분들은 피해 없으신지 걱정입니다"라며 물이 차오른 차고 모습을 일부 공개했다.
현재 남편과 미국 LA에서 거주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미국 LA에 거주 중인 방송인 박은지가 뜻밖의 근황을 전했다. 홍수 피해로 고생을 한 것.
박은지는 11일 "웬일이에요~ 간밤에 LA 거의 물에 잠길 뻔 했어요. 정말 쉬지 않고 오더니 저희 차고도 물이 좀 찼어요. 흑 다른 교민 분들은 피해 없으신지 걱정입니다"라며 물이 차오른 차고 모습을 일부 공개했다.
이어 박은지는 "오늘은 좀 흐리지만 비가 그쳐서 오랜만에 산책 좀 다녀왔어요. 태린이도 기분이 좋은지 꺄르르 웃으면서 다리 춤을 추더라고요"라며 딸과 산책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미국 CNN 등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전역에 3주째 폭우와 강풍을 동반한 겨울 폭풍이 이어지면서 16명이 사망했다.
한편 박은지는 2018년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해 지난해 딸을 출산했다. 현재 남편과 미국 LA에서 거주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