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텐미닛 시절 미모 그대로.. 시간이 멈춘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방부제 미모를 자랑했다.
11일 tvN '캐나다 체크인' 공식 인스타그램에 "하드 대방출 효리 근접샷.zip"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량에서 찍은 이효리의 셀카가 담겨 있다.
물론 그 시절과 다름없는 이효리의 동안 미모도 돋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이효리가 방부제 미모를 자랑했다.
11일 tvN '캐나다 체크인' 공식 인스타그램에 “하드 대방출 효리 근접샷.zip”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좋은 건 크게 보자. 혼자 보기 아까운 근접횰 모먼트 in 캐나다 못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라고 프로그램 홍보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량에서 찍은 이효리의 셀카가 담겨 있다. 파란색 집업 저지에 파란색 캡 모자를 착용해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스타일링과 헤어 색이 텐미닛 시절을 떠올리게 해 더욱 반가운 사진이다.
물론 그 시절과 다름없는 이효리의 동안 미모도 돋보였다. 화장기 옅은 수수한 모습임에도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 덕에 화려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페도라를 쓴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의 명품 턱선 또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tvN 예능 '캐나다 체크인'에 출연 중이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캐나다 체크인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