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아들' 이승현, ENTC와 컬래버 음원 NFT 재능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운도의 아들이자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올인'으로 본선에 진출한 이승현이 NFT를 통한 의미 있는 재능 기부에 참여한다.
이승현이 참여하는 NFT 컬렉션은 2022년 음원, PFP, 가상인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엔터테인먼트 IP 기반 NFT를 발행해 독보적인 위치를 만들어낸 ENTC의 신기획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설운도의 아들이자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올인'으로 본선에 진출한 이승현이 NFT를 통한 의미 있는 재능 기부에 참여한다.
이승현이 참여하는 NFT 컬렉션은 2022년 음원, PFP, 가상인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엔터테인먼트 IP 기반 NFT를 발행해 독보적인 위치를 만들어낸 ENTC의 신기획전이다. 1개로 발행되는 이승현 PFP NFT는 오는 1월 23일부터 일주일간 오픈씨를 통해 경매 진행되며 낙찰자는 PFP와 더불어 이승현과 듀엣 음원을 출시할 수 있는 특전을 획득한다.
음원의 제작과 유통까지 ENTC가 제반을 담당하고 이승현은 NFT 판매수익금을 아티스트의 꿈을 가진 동료, 후배를 위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승현 씨의 제안을 시작으로 자사가 진행중이던 NFT 프로젝트가 한층 의미 깊어지는 계기가 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며 트로트 거장 설운도 선생님과 이승현 씨 모두가 기부를 위해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점에 깊은 존경을 표한다"고 밝혔다.
이승현은 "미약하게나마 가요계와 아티스트들에게 힘이 되고 또 그 음악이 많은 이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했으면 한다"며 "이번 기부가 챌린지화 되어 선배, 동료 가수분들의 경매와 재능 기부 참여로 선한 영향력을 확장시키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성남FC 조사는 시작…대장동·변호사비 등 '첩첩산중'
- 檢 포토라인 선 이재명…'방탄 프레임'에 갇힌 민주당
- '저만 야한가요?'…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번엔 '19금 논란'(영상)
- "귀신 보인다"…군 출신 법조인들이 본 '병역 기피' 수법
- 'CES=가전행사' 공식 깬 K-기업…삼성·LG 등 모빌리티 청사진 '눈길'
- 與 당권주자, 경기도당 집결…'수도권 당심' 구애
- '시청률 부진→잠정 중단?' KBS 수목극 수시 편성 결정 왜 [TF초점]
- LG엔솔 주가 '꿈틀'했지만…보호예수 해제 이후 향방은
- 김선호, '좋은 연기·더 나은 배우'로 보답할 2023년[TF초점]
- '대북송금 의혹'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태국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