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여성용 풀세트 뉴 이존 엘리트 4.0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넥스가 2023년 신제품 'NEW EZONE ELITE 4.0(뉴 이존 엘리트 4.0)' 클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뉴 이존 엘리트 클럽은 초보 여성 골프들의 고민인 비거리, 방향성, 그리고 가성비를 한 번에 해결해 줄 풀세트 클럽이다.
이번 뉴 이존 엘리트의 가장 큰 특징은 옥타포스 네오(OCTAFORCE NEO) 구조를 적용해 골프 클럽의 저중심화를 실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뉴 이존 엘리트 클럽은 초보 여성 골프들의 고민인 비거리, 방향성, 그리고 가성비를 한 번에 해결해 줄 풀세트 클럽이다.
뉴 이존 엘리트는 드라이버, 우드(#5), 유틸리티(#4), 아이언(#6~P,A,S), 퍼터 총 11개 구성으로 출시된다. 이번 뉴 이존 엘리트의 가장 큰 특징은 옥타포스 네오(OCTAFORCE NEO) 구조를 적용해 골프 클럽의 저중심화를 실현했다.
이를 통해, 여성 골퍼들이 볼을 쉽게 띄우고 안전하게 비거리를 확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기존 이존 엘리트 3.0 버전보다 스위트 스폿을 10% 가량 확대해 정타가 맞지 않더라도 비거리 손실을 줄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드라이버에는 세로연마법을 적용해 사이드 스핀을 최대한 줄이고 직진성을 향상해 초보 여성 골퍼들의 방향성 고민까지 덜어 줄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주요 포인트이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보통 남성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에서 마음에 드는 클럽을 하나씩 구매하는 반면, 여성 고객들은 동일한 브랜드에서 클럽을 준비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부분에 착안해 여성용 풀세트 클럽을 준비했다”며 “이번 2023년도 버전에서도 여성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많은 초보 골퍼들에게 대중적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15억 횡령’ 오스템임플란트 전 직원, 징역 35년…아내도 실형
- UN 최정원 불륜 의혹 파장…법원의 부정행위 판단기준은?[사랑과전쟁]
- 김건희 여사 시장서 어묵 먹은 날, 野 "공정하게 포토라인 세울 것"
- "폼나게 돈 벌어야쥬"...백종원, 시장 폐점포 사들인 이유
- 모범수로 출소해 3번째 살인...'그알'도 경악한 40대 무기징역
- [영상] "재미로" 강아지 학대하고 촬영한 20대, 영상만 44개
- 출마?불출마? 해석 분분한 羅…與지지층서 압도적 1위[한길리서치]
- 박찬욱 첫 골든글로브 불발→작품상 스티븐 스필버그(종합)
- [단독]김용중 이래CS 대표 해임 유력…승기 잡은 자베즈
- 반려동물 죽은 뒤 매장하면 ‘불법’…양육자 절반가량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