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어서 와 '주간아'는 처음이지?"…역대급 텐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션브이(WayV)'만을 위한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주간아이돌'에서 진행된다.
11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예능 '주간아이돌'에는 웨이션브이가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팬텀(Phantom)'을 들고 찾아온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방송이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만큼, 방송에서 하고 싶은 게 많다고 한다.
이에 '주간아이돌'에서는 본격 웨이션브이의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웨이션브이(WayV)'만을 위한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주간아이돌'에서 진행된다.
11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예능 '주간아이돌'에는 웨이션브이가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팬텀(Phantom)'을 들고 찾아온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방송이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만큼, 방송에서 하고 싶은 게 많다고 한다. 이에 '주간아이돌'에서는 본격 웨이션브이의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멤버 샤오쥔의 소원인 '뿅망치 게임'을 이뤄주기 위해 '묵찌빠 뿅망치는 처음이지?' 코너가 진행된다. 해당 코너에서 샤오쥔은 역대급 텐션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감을 불러온다.
샤오쥔은 "(뿅망치 게임을) 보기만 하고 해본 적은 없었다"며 시종일관 설레는 모습을 보인다. 그가 과연 게임의 승자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은혁, 광희 형이랑 MC하기'를 소원으로 적은 멤버 쿤이 스페셜 MC를 맡으며 분위기는 한층 더 달아오른다.
여기에 'MC형들이랑 친해지고 싶다'는 멤버 텐의 소원부터, 멤버 양양의 'MC들과 Phantom 챌린지 같이하기' 등 멤버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MC 은혁과 광희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