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운, 남다른 착붙 소화력[화보]

손봉석 기자 2023. 1. 11.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피엘케이굿프렌즈



첫 패션 화보 도전에 나선 배우 이상운의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운은 다양한 셋업 의상 컨셉과 패션 소품을 착붙 그 자체로 소화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 이상운이 패션 디자이너 ‘조세프’로 변신한 만큼, 화보 컨셉 또한 실, 다리미, 선글라스 등 패션 디자이너를 떠올리게 하는 소품들을 활용한 촬영이 진행되었다.

이상운은 이번 화보 촬영이 첫 화보 도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링 컨셉마다 남다른 소화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카메라 앞에서 어색함은 커녕 능청스러우면서도 자신감이 넘치는 프로포션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과 감탄을 이끌어 내기도.

극 중 톱모델 ‘예선호’ 역을 맡았던 박희정과 함께한 촬영에서도 긴장감은 잠시 뿐, 오히려 실제 톱모델로 활동 중인 박희정을 리드하며 찐친 바이브 넘치는 면모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첫 화보 촬영이 무색할 만큼 촬영 컨셉부터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더 패뷸러스’에서 신선한 페이스와 매력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각인 시킨 이상운이 만들어갈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상운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상운이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해 완벽 그 이상의 캐릭터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는 ‘더 패뷸러스’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