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굿윌스토어에 1억6000만원 상당 건기식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프롬바이오는 장애인 자립을 돕는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1억6000만원 상당의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프롬바이오는 장애인 자립을 돕는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1억6000만원 상당의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락티움이 함유돼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전국 18개 굿윌스토어 매장에 전달된다.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간 건강, 체지방감소, 수면 건강 등의 소재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주택건설협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소화기 3378대 기증
- 신영증권,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 어린이 도서 기증
- 기아 국내사업 노사, 사랑나누기 차량 12대 기증
- 기보, IT 인재 양성 위해 코딩교육·PC 기증
- [독립사진]동국제강, 임직원 기증품 4278점 기부
- '내연녀 부모 집에 현수막 건다는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
- 18세 한국계 격투기 女 신동 돌연 사망…'너무 빨리 떠났다'
- '역대급' 예고된 갤럭시S23, 2월1일 베일벗는다
- '늑대가 되고 싶다'…3000만원에 꿈 이룬 日남성
- 한반도로 추락한다던 美위성, 여기에 떨어졌다…파편 만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