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 텐 “은혁 광희 형들과 친해지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WayV)만을 위한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이에 '주간아이돌'에서는 본격 웨이션브이의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MC 형들이랑 친해지고 싶다'는 텐의 소원부터, 양양의 'MC들과 Phantom 챌린지 같이하기' 등 멤버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MC 은혁과 광희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WayV)만을 위한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1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글로벌 팬심을 완벽 접수한 웨이션브이가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Phantom’을 들고 찾아온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방송이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만큼, 방송에서 하고 싶은 게 많다고 전한다. 이에 ‘주간아이돌’에서는 본격 웨이션브이의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샤오쥔의 소원인 ‘뿅망치 게임’을 이뤄주기 위해 ‘묵찌빠 뿅망치는 처음이지?’ 코너가 진행된다. 해당 코너에서 샤오쥔은 역대급 텐션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감을 불러온다. “(뿅망치 게임을) 보기만 하고 해본 적은 없었다”며 시종일관 설레는 모습을 보인 샤오쥔이 과연 게임의 승자가 될 수 있을지도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은혁, 광희 형이랑 MC 하기’를 소원으로 적은 쿤이 스페셜 MC를 맡으며 스튜디오 분위기는 한층 더 달아오른다. 여기에 ‘MC 형들이랑 친해지고 싶다’는 텐의 소원부터, 양양의 ‘MC들과 Phantom 챌린지 같이하기’ 등 멤버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MC 은혁과 광희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하이픈, 한국사 폄하까지 경솔한 언행 ‘몹쓸’ 영향력 [뮤직와치]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